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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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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메일 발송 후 대기상태로 남아있습니다.

메일 발송시 상위 통신사업자 인증 절차 진행 후 발송처리됩니다.

주말 및 연휴기간에도 인증 절차가 진행되오나 메일 인증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시간이 지나도 메일이 발송되지 않고 대기 상태로 남아 있는 경우 발송 제한으로 처리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발송하신 메일에 규제되고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량 메일 스팸 규제 강화 공지사항 바로가기

 

발송 대기 이메일은 이틀 후 자체 실패처리되어 포인트 재충전 처리됩니다.

스팸메일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대출, 단순투자, 성인 온라인게임, 성적인 문구가 포함된 내용, 수신자의 사전 수신동의 없이 발송하는 메일은 모두 정보통신망법에 의거 스팸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대량 이메일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대량이메일 규제 공지사항 바로가기

메일 작성 시 수신동의/거부문구, 전송자 정보는 무엇인가요?
메일 작성시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

수신동의/거부문구, 전송자 정보는 2014.11.29 시행된 불법 스팸방지를 위한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홍보성 메일을 발송시에는한국 인터넷 진흥원 규정에 따라 필수로 입력되어야 하는 내용입니다.
참고로 광고성 문구가 포함되는 경우에는 현행 정보통신망법 제50조 제2항, 시행예정인 정보통신망법 제50조 제1항에 따라 수신자의 수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현행 정보통신망법 제50조 제5항 및 제7항, 시행 예정인 정보통신망법 제50조 제4항 및 제6항에 따른 표기의무를 준수해야 하며 사업자의 명칭 및 연락처, 무료로 수신 거부할 수 있는 방식 제공, 무료임을 알리는 내용 등이 포함되어야 하오니,
현행 및 시행 예정인 정보통신망법 및 개정 예정인 동법 시행령 등 법률의 내용을 잘 파악하셔서 법률 위반으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신거부한 고객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나요?
메일 본문에 포함된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하여 수신거부를 신청한 고객정보는 [대량이메일] → [전송결과] → [수신거부리스트]에서 수신거부 등록일과 이메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FUNSMS 대량이메일에서 제공하는 수신거부링크가 아닌 자체 제작한 수신거부링크를 사용할 경우 [수신거부리스트] 에 연동되지 않는 점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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