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7-0684
평일(월~금) 09:30 ~ 17:30HOME > 고객센터 > FAQ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메일 발송시 상위 통신사업자 인증 절차 진행 후 발송처리됩니다.
주말 및 연휴기간에도 인증 절차가 진행되오나 메일 인증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수시간이 지나도 메일이 발송되지 않고 대기 상태로 남아 있는 경우 발송 제한으로 처리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발송하신 메일에 규제되고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송 대기 이메일은 이틀 후 자체 실패처리되어 포인트 재충전 처리됩니다.
대출, 단순투자, 성인 온라인게임, 성적인 문구가 포함된 내용, 수신자의 사전 수신동의 없이 발송하는 메일은 모두 정보통신망법에 의거 스팸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대량 이메일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