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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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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고객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광고표기미준수로 일시정지 되었어요. 해지하고 싶어요.
광고표기미준수로 신고접수 될 시 Funsms사이트 쪽지로 광고표기 안내 드린 후 일시정지 계정으로 전환 됩니다.

가입당시 회원정보에 작성해주셨던 메일로 신고건 접수 내용과 소명워드파일을 전달 드리고 있습니다.

받으신 워드파일 수정메세지 란에 (광고) 표기와 080-000-0000수신거부 번호를 작성하시고 수신동의 받으신 고객수와 직인을 날인하시어 회신 주시면 검수 후 일시정지 해지 처리 됩니다.
소명 워드파일을 회신 주실때 수신동의증빙 자료도 함께 제출 해주셔야 합니다.
수신동의증빙자료 예시 : 회원가입 수신동의 약관, 스마트스토어 정보제공 동의 약관 등등

광고 표기 안내 전달드립니다.
1.광고 문자 발송시 광고문자 시작되는 부분에
"(광고)"를 반드시 표기하여야 합니다.

2.광고문자 발신자의 "업체명 또는 서비스명"과
"연락처"표기를 합니다.

3. 광고문자 끝나는 부분에 "무료거부" , "무료수신거부"를 표기 하신 후
080무료수신거부 번호를 함께 기재하신 후 발송 하셔야 합니다.

080무료수신거부 번호 발급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휴면계정 해지하고 싶어요.
최초본인인증 하셨던 정보로 인증을 하시면 휴면계정 해지 됩니다.
12개월 내에 로그인 이력이 없을시 휴면계정으로 전환 됩니다.

본인인증 이력이 없으신 회원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기업명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명의자가 대표자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 cs@nanoit.kr으로 전달 주시면 회원명 변경 가능 합니다.

회원가입 명의자가 직원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cs@nanoit.kr으로 전달 주시면 회원명 변경 가능 합니다.
패스워드를 분실했어요.
패스워드의 경우 암호화 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추후 확인이 불가합니다. 
확인이 안되실경우 연락을 주시면 비밀번호 초기화를 해드립니다.
초기화 된 비밀번호를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 후 모듈에 재 셋팅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초기화를 원하신다면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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